필리핀 세부의 마사지 잘하는 샵 추천 'ALOHA MANA SPA & CAFE'

필리핀 세부의 마사지 잘하는 샵 추천 'Aloha Mana Spa & Cafe'

필리핀 세부의 마사지 잘하는 샵 추천 'Aloha Mana Spa & Cafe'

Blog Article


피곤한 근육을 집중적으로 회복시켜주는 패키지도 제공한다. 줄리어스 스파 & 마사지(Julius Spa & Massage)는 다낭의 미케비치 근처 도보로 약 5분 거리에 위치한 마사지샵입니다. 줄리어스 스파 & 마사지는 구글에서 4.9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5점이라는 높은 평점을 받고 있으며, 한국인 손님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줄리어스 스파 & 마사지는 픽업과 드랍오프 서비스 및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저렴한 가격에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여행 중 많이 걷다 보니 다리와 허리가 많이 아팠는데, 손길이 지나갈 때마다 아픔이 사라져서 신기했다. 아로마 오일의 부드러움과 시원한 손 힘이 어우러져서 굉장히 만족스러웠고, 마사지가 끝나지 않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계속 들었다. 종아리랑 허벅지도 조금씩은 풀어주시는데 발이 95% 정도. 너무 많은 기대를 하기보다는 200밧 (한국 돈 7500원 정도)에 한 시간 편하게 쉰다고 생각하면 된다. 결과적으로 저희 셋다 충분히 휴식을 취할 수 있고 피로를 풀 수 있었던 마사지 시간이었습니다.


허발 스파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와 스파를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이곳은 포핸즈 마사지가 유명하며, 마사지가 끝난 후 죽, 과일, 스낵, 차 등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허벌 스파는 예약 없이도 방문할 수 있지만, 방문 전 예약을 하면 프로모션이나 할인을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허발 스파의 카카오톡 아이디는 HerbalBoutique입니다.


하나투어를 통해서 다른 마사지 샵에 갔을 때, 팁은 얼마를 줘야하는지 물어봤는데 그때 이야기했던 가격이 100페소였어. 30~40분이라면 50페소정도, 1시간이라면 100페소, 2시간이면 조금 더 챙겨드렸어. 이건 내 기준이었지만 그래두 우리 한국인이라는 걸 잊지말구 매너팁 잘 챙기자구. 이 삼각 등받이 쿠션은 등이나 목을 안정감있게 도와주기 위한 것이라는 걸!


때문에 사람이 너무 몰리는 걸 피하고 싶다면 낮 시간에 방문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어요. 환전수수료 거의 없고 왠만한곳에서 QR켜고 스캔플리즈 하면 다 되더라구요. 2.택시는 그랩으로 잡았으나 밤에는 공항픽업서비스 가 편하더라구요.


17일 동안의 치앙마이 여행을 하면서 발마사지를 정말 많이 받았는데, 다양하게 경험해보고 싶어서 웬만하면 다 다른 곳을 가보려고 했다. 그중에 오늘 소개하는 마사지샵은 발마사지만 전문으로 하는 곳이라! 딱 일정 끝나고 밤에 숙소 들어가기 전에 가기 좋은 마사지샵. 에디터는 키요라 스파만의 픽업 샌딩 서비스가 마음에 들어 치앙마이 여행 가장 마지막 날에 예약을 했고, 그 결과 편하게 공항으로 이동할 수 있었다. 아로마테라피도 60분 또는 90분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태국 방콕에 오셨다면 바쁘시더라도 하루에 꼭 1시간씩이라도 내셔서 마사지를 받고 하루의 피로를 풀어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쓰면서 저도 다음번 방콕 출장이 매우 기다려집니다. 그리고 더 이상 고급 마사지를 받지 않기로 결심했습니다. 시설은 조금 낙후된 편이지만 가격이 너무나도 매력적이기 때문입니다.


마사지를 사랑하는 저자도 많은 검색을 하고 예약을 시도하고 마사지를 받았습니다. 주로 위치와 구글 리뷰가 좋은 곳 위주로 연락을 했고 유명하지만 예약이 꽉 차서 못 받은 곳도 있고 당일 마사지를 받지 못하고 이틀 뒤 예약하여 받은 곳도 있습니다. 그 중에서 오늘은 우붓에서 마사지를 받았던 3곳에 대해 리뷰 및 소개를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웰 스파의 인테리어는 모던하고 세련되었으며, 깨끗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웰 스파의 스태프들은 친절하고 전문적이며, 고객의 개인적인 요구에 맞춰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웰 스파는 나트랑에서 한국인에게 가장 인기 있는 스파 중 하나입니다. 강남 타이 마사지에서는 태국 특유의 독특한 향이 나는 야몽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심층적인 여행 가이드를 통해 괌의 열대 행복을 발견하세요. 아고다의 원활한 예약 경험을 통해 숨겨진 보석 같은 명소, 문화 명소, 고요한 해변을 발견해 보세요. 영성과 모험이 어우러진 세심한 여행 일정으로 7일간 다람살라를 여행하는 여정을 시작하세요.


리조트 입구도 깨끗하고 웰컴 드링크와 과일도 줬습니다. 마사지는 2인실로 들어갔는데 오일 마사지 향을 고를 수 있고 마사지 후 샤워도 할 수 있게 깔끔히 되어 있었습니다. 오전 8시부터 새벽 2시까지 운영되어 늦은 일정 후에도 찾을 수 있는 이베닌 스파(Levenin Spa).


퀸 스파는 깨끗하고 깔끔한 인테리어에, 친절하고 전문적인 마사지사들이 일하고 있습니다. 퀸 스파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와 스파를 즐길 수 있고, 마사지 후 제공되는 다과 또한 인상적입니다. 더 자세한 가격 정보와 예약 문의는 퀸 스파 홈페이지 여기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퀸 스파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입니다.

양주op 양주op 양주오피 양주오피후기

Report this page